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잡담게시판 - 잡담, 유머, 창작 (글 수
3,934
)
전체보기
추천글
잡담
유머
창작
모토로이 2.1 업데이트에 따른 영향
주시자
https://www.androidpub.com/free/250555
2010.04.08
12:36:57
2786
2
잡담
모토로이 2.1 업데이트를 진행하니
인치로 지정한 셀의 높이가 완전 작아지고 그에 비례해 텍스트 사이즈도 작아져서
텍스트가 거의 사전 수준으로 가독되는 현상이 발생했네요.
개발자분께서 인치를 픽셀 단위로 수정해야겠다고 하시는데...
이것이 바로 기기마다 테스트해야 하는 슬픔인 것인가요? ㅠ_ㅠ
이 게시물을
목록
2010.04.09
00:50:06
회색
2.1문제가 아니라 원래 레이아웃을 잘못 만들었다에 한표 던집니다. 잘만 만들면 레이아웃 하나로 QVGA, HVGA, WVGA 10개 이상 모델 버전도 다 다른거 대응가능합니다.
2010.04.09
09:48:20
주시자
흑... 그런가요? 그래도 업데이트 전에는 에뮬로 돌려봤을 때 다른 화면 사이즈에서도 잘 나왔거든요. ㅠ_ㅠ
실기기 테스트는 모토로이에서 밖에 못하는 슬픈 현실이지만...
전체보기
추천글
잡담
유머
창작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잡담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회색
03-23
112489
공지
잡담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회색
04-30
94707
74
잡담
혹시 3명 정도 쓸만한 괜찮은 사무실 어디 없을까요?
회색
05-13
2671
73
잡담
경향신문의 분노의 헤드라인....!!!!!
1
DipBlue
05-12
16086
72
잡담
많이 씁쓸합니다...
3
바다소년
05-11
2611
71
잡담
사과먹는 안드로이드
2
구운계란
05-11
4230
70
잡담
홈페이지가 폭주를 하는군요.
2
모노
05-11
2440
69
잡담
구글 어스쪽에 일하시는분 안계신가요?
1
단무지
05-06
2764
68
잡담
사이트가 조금 버거워하는것 같지 않나요??
3
zombiese.myid.net
05-05
2605
67
잡담
결국 안드로이드 타블렛 지르고 말았습니다. T_T~~
6
성야무인
05-04
2350
66
잡담
스타2 베타 이벤트 당첨 됐어요..
2
빨간자두
05-03
2840
65
잡담
구글코리아 사옥 방문해보신분 계신지요?
1
칼매기
04-30
4659
64
잡담
아이패드 도입의 이면에 대해 잠깐 생각해 봤습니다.
꽃군
04-28
2719
63
잡담
국내 안드로이드 시장에 어둠을 드리우는 존재는
2
숲속얘기
04-26
2695
62
잡담
도와주세요 ㅠ _ ㅠ
1
우웁스
04-22
2590
61
잡담
새로 가입했습니다.
1
성야무인
04-15
2700
60
잡담
이 보다 더 쎈 경찰이 있을까?
블루밍
04-14
2789
59
잡담
개발자님들 재미나게 놉디다^^
쏘비
04-13
2689
58
잡담
그런데.. 다들 가입하셔서 쓰시나요??
3
zombiese.myid.net
04-10
2667
57
잡담
덧글의 덧글 쓸때 문제제기..
1
YYYY
04-08
2698
잡담
모토로이 2.1 업데이트에 따른 영향
2
주시자
04-08
2786
55
잡담
본격 삼성에서 돈받아 쓴 기사...
4
Bora
04-08
2632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