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을 하고있습니다.


미로게임인데


for문으로 맵데이터를 확인해서 비트맵을 그려주는 방식입니다.


SurfaceView를 이용하고 있긴하지만

매번 for문을 돌아야되니 예를들어 30x30이면 900번을 돌게되므로 리소스에 영향을 주는 상황입니다.



MFC에서 더블버퍼를 사용할 때 버퍼에 미리 그려두고 그걸 한번에 그리는 것 처럼 

여러개의 비트맵을 하나의 비트맵으로 합쳐서 

합친 한개만 매번 그리게 해주면 리소스를 줄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지금 묻고있는 것은 더블버퍼링을 하고자 하는것이 아니구

이미 더블버퍼링을 SurfaceView에서 하고있습니다.


* 여러개의 비트맵을 하나의 비트맵에 하나로 만들수 있는지 궁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