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후 입니다^^

 

OpenGL ES 를 공부하면서 제가 배웠던 바로는

 

512 X 512로 해야하는데

 

요즘은 1024 x 1024 까지 지원하는 기기들이 많다라고 배워서

 

2048 x 2048 이나

 

4096 x 4096 같은 텍스쳐는 만들어서 쓰지 않고있습니다.

 

하지만

 

하나의 텍스쳐에 모든 이미지가 들어가게 되면

 

드로윙 속도를 많이 개선시킬수 있는것 같아서요.....

 

4096 4096 나

 

8172 x 8172 같은걸 쓰면

 

텍스쳐 한장에 게임에 모든 이미지를 넣을수 있으니

 

속도면에서 좋을것 같아서요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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