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int[] spectrumColorsRev = new int[] { 0xFFFF0000, 0xFFFFFF00,
   0xFF00FF00, 0xFF00FFFF, 0xFF0000FF, 0xFFFF00FF, 0xFFFF0000, };
Shader shader1 = new SweepGradient(0, 0, spectrumColorsRev, null);
  Shader shader2 = new LinearGradient(0, 0, PALETTE_WIDTH, 0,
    spectrumColorsRev, null, Shader.TileMode.MIRROR);
  Shader shader = new ComposeShader(shader1, shader2,
    PorterDuff.Mode.SRC_IN);

이렇게 사각 컬러 피커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사각에 가로로 spectrumColorsRev 컬러가 분포되어 있는데요...  세로로 명도를 주고 싶습니다... 밑으로 갈수록 하얗게 그라데이션을 넣으려구요...그렇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