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클래스는 두개입니다. 처음에 EditText에 써서 클릭하면 그래프가 보이게 하는 건데 밑에 보시면

package com.android.mathgraph;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text.Editable;
import android.util.AttributeSet;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view.View.OnClickListener;
import android.widget.Button;
import android.widget.EditText;

public class MathGraph extends Activity{


 /** Called when the activity is first created.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main);

  final EditText t1 = (EditText)findViewById(R.id.EditText01);
  t1.setText("");
  
  final float in;
  
  in = Integer.parseInt(t1.getText().toString());      //   <-- 여기서 저장

 
  Button btn = (Button)findViewById(R.id.Button01);
  
  btn.setText("create a graph!");
  
  
  View DrawGraph = (View) findViewById(R.id.View01);
  final DrawGraph tv = new DrawGraph(this, null);
  
  btn.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arg0)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tv.input = in;                                       // <-- 클릭하면서 집어넣음
    setContentView(tv);
   }
  });
 }
}



package com.android.mathgraph;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graphics.Canvas;
import android.graphics.Color;
import android.graphics.Paint;
import android.text.Editable;
import android.util.AttributeSet;
import android.view.View;

class DrawGraph extends View {

 float input;                      //<-- 미리 만들어논 변수

 public DrawGraph(Context context, AttributeSet attrs) {
  super(context);
  // TODO Auto-generated constructor stub
 }

/* public DrawGraph(Context context, int i) {
  super(context);
 }*/

 public void onDraw(Canvas canvas) {
  
  Paint p = new Paint(); // 그래프의 색
  p.setColor(Color.WHITE);
  
  Paint p1 = new Paint(); // 기준선의 색, X축, Y축
  p1.setColor(Color.WHITE);

  float startingX = 160.0f; // 원점 X좌표
  float startingY = 240.0f; // 원점 Y좌표

  canvas.drawLine(0, startingY, 320, startingY, p1);
  canvas.drawLine(startingX, 0, startingX, 480, p1);

  float x = -160f,y;

  y = input*((float) ((float) 0.01*Math.pow(x, 2)));   // <-- 여기서 쓰고 싶음;
  
  float x1 = x, y1 = y;

  for (; x <= 160.0f; x++)

  {
   y = input*((float) ((float) 0.01*Math.pow(x, 2)));

   canvas.drawLine(x1 + startingX, -y1 + startingY, x + startingX, -y
     + startingY, p);

   x1 = x;
   y1 = y;
  }
 }
}


에뮬레이터에서 실행하면 뭐 영어로 뜨고 안되네요;

뭐가 문제 일까요? 저거 없이 하면 그래프는 잘 그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