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으로 열씨미 안드로이드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금 스트리밍 플레이어를 연습해보고 있습니다.

MediaPlayer 클래스를 상속받아서 하나의 클래스에서 스트리밍을 처리하려고 합니다.

현재 제가 구현한 방식은 네트워크를 열어 특정 주소로 접근하면 raw mp3가 전송되어

로컬(SD-card)에 저장하여 MediaPlayer 객체에 전달하면 재생이 되더군요.

이 방식말고 직접 스트림을 MediaPlay에 전달하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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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void setDataSource (String path)

Sets the data source (file-path or http/rtsp URL) to use.

Parameters
path the path of the file, or the http/rtsp URL of the stream you want to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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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스트리밍 데이터 처리는 많이 다른가 봅니다.

Reference에서는 setDataSource()에 파라미터로 URL을 넣으면 되는 것으로 나오는데

추가적으로 해줘야하는 이벤트 핸들러 작성 등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냥 mp3 스트리밍 서버의 URL((위의 경우와 같은 http 도메인주소)를 넣고 play()를 하니까 강제 종료가 되더군요.



어떻게 처리하여야 네트웍 스트림을 그대로 MediaPlayer에 전달하여 재생할 수 있는지요?
 

p.s : http 스트리밍 주소는 pls파일을 분석하여 파일 내 http://블라블라 주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