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개발사입니다.
클라이언트, 서버, 기획, 디자인등 모든 분야에서 작업 가능합니다.
사무실은 서울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담 및 연락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클라이언트
- 사용 가능 언어 C, C++, C#, JAVA
- 작업 가능 플랫폼 GVM, BREW, WIPI, SK-VM, WM, iOS, Android
- 작업 가능 엔진 및 프레임웍 Unity3D, Cocos2d-x, Vision, Unreal

* 서버 어플리케이션
- 사용 가능 언어 C,C++,C#,JAVA
- IOCP기반 프로그래밍, NIO기반 프로그래밍
- Netty, Vert-X, JAVA 작업

* DB 분야 작업 내용
- mysql, mssql, mariadb, R-DBMS 계열
- Redis, Memcached 사용

* 기타
- 산업기술대학교 및 게임개발 특강 다수 진행
- 게임 및 어플 자체 개발 및 외주 납품하여 서비스 다수 개발

* 하드웨어
- 블루투스 제어
- NFC 제어
- BLE, Beacon 제어
- zigbee 제어
- 산업용 시리얼 포트 제어

* AR
- 뷰포리아
- OpenCV
- Kinect
- Visage FaceSDK
- ARCore, ARKit, ARGear

* VR
- GoogleVR
- VIVE & Extends
- OVR

* WebRTC
- Vivox

[최근 외부작업]
2020년 5월 S사 스타 AR APP 추가 업데이트 개발
- ARKit, ARCore + unity3D를 이용하여 AOS, iOS 개발.

2020년 1월 J사 AI음성인식 데모 어플리케이션
- STT와 TTS를 활용하여 레벤슈타인등 별도의 인식 모듈로 구성된 자연어 인식 및 3D모델 반응형 데모 프로그램 제작

2019년 12월 M사 VR 체감 어플리케이션 보행 모듈 개발
- 모션하우스 SDK + VIVE Tracker 이동한 Full Tracking 보행 시스템 개발, unity3d 연동

2019년 11월 D사 AOS 음악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 대용량 동영상 처리 서비스.

2019년 10월 S사 AR Segmentation 촬영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 S사 AR SDK를 통한 앱 개발.

2019년 9월 S사 AR 레코딩 어플리케이션 개발
- ARKit, ARCore + unity3D를 이용하여 AOS, iOS 개발.

2019년 7월 K사 로드쇼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내부 로드쇼용 webrtc + AR어플리케이션의 AOS native,unity3d 작업.

2019년 5월 U사 다자통화 ARRTC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 기 개발된 unity3d기반 ARRTC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추가 개발

2019년 3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및 시연
- 반주기 + 삼성 오딧세이(MR)를 사용한 PC기반의 음악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1월 Android 동영상 광고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와 FTP서버기반의 동영상 광고 다운로드 플레이어 개발

2019년 1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개발
- 반주기 + 삼성 오딧세이(MR)를 사용한 PC기반의 음악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이전, 다수의 게임 및 앱 개발 서비스


Game Director

장우영 감독 Wooyoung Jang

gamehon@game-hero.com

W> www.game-hero.com

S> market.game-hero.com

profile


 게임-히어로는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전문, 기획,그래픽,음악,풀그림 맞춤 개발 운영 및 외주 가능 합니다. 게임-히어로와 함께 각 분야의 전문가풀을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