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이거 땜에 미치겠네요 ㅠㅠ
저번에도 이 문제 땜에 글을 올려서 답변 받은대로 해봤는데도 잘 안되고
2틀째 여기서 막히니 아 진짜 ㅠ 눈물날라 카네요 ㅠㅠ
제가 막힌 부분은
stage2button.java 클래스가 있습니다. <-- 버튼 클릭 처리 이벤트 밑에 코딩..
public class Stage2gobt extends Activity implements OnClickListener { private static Stage2gobt stage2gobt;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getWindow().setFlags(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setContentView(R.layout.stage2go); View stage2gobt = this.findViewById(R.id.stage2gobt); stage2gobt.setOnClickListener(this); } public void onClick(View v)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if(v.getId() == R.id.stage2gobt){ Intent i = new Intent(this, Stage2.class); startActivity(i); finish(); }
} // 종료 public static void exit() { stage2gobt.finish(); }
}
코딩은 완벽 합니다 -_-; 에러가 엄으니깐여 -_-
제가 막히는 부분은
a.java 라는 새로운 클래스를 만들고
위에 코딩한 stage2button.java 클래스를 실행하게 코딩하고 싶은데 거기서 막혀요 ㅠㅠ
저번에도 글을 올렸는데
답변대로
a.java클래스에
stage2button st = new stage2button();
st.start(); 이런식으로 코딩 해봤는데;
stage2button.java 클래스에 start() 메소드를 만들라는 문구가 뜨던데;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야 될지를 모르니 ㅠ
음 .. 정말 첩첩산중이에요 ㅠ
혹시 도움 주실 선배님들 계신가요 ㅠㅠ
정말 간단한 도움도 괜찮아요 ㅠㅠ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ㅠㅠ 흑흑
돠주세요 ㅠㅠ
2010.10.18 23:02:46
단영// 저도 저 생각을 했었는데 ㅠㅠ 문제가 a.java 클래스가 public class a extends Surfaceview implements SurfaceHorder,callback {
이렇게 클래스를 생성해서 그런가 ; 단영님이 말씀하신 코딩이 에러가 나요;
Activity 나 intent를 import로 해봐도 에러가 나고;; -_-; 그래서 너무 답답해요 ㅠㅠ
이렇게 클래스를 생성해서 그런가 ; 단영님이 말씀하신 코딩이 에러가 나요;
Activity 나 intent를 import로 해봐도 에러가 나고;; -_-; 그래서 너무 답답해요 ㅠㅠ
2010.10.18 23:28:40
package solve.the.quiz; import android.content.res.*; import android.content.*; import android.graphics.*; import android.view.*; import java.util.Random;
// RPG 뷰 public class Stage1 extends SurfaceView implements SurfaceHolder.Callback,Runnable { private final static int[][] MAP={ // 맵(2) /* 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0*/ {7,7,7,7,7,7,7,7,7,7,7,7,7,7,7,7,7,7}, /*1*/ {7,7,7,7,7,7,7,7,7,7,7,7,7,7,7,7,7,7}, /*2*/ {7,7,7,7,7,7,7,7,7,7,7,7,7,7,7,7,7,7}, /*3*/ {7,7,7,7,7,7,7,7,7,7,7,7,7,7,7,7,7,7}, /*4*/ {7,7,7,7,7,7,7,7,7,7,7,7,7,7,7,7,7,7}, /*5*/ {7,7,7,7,11,0,0,0,0,0,0,0,0,7,7,7,7,7}, /*6*/ {7,7,7,7,7,0,0,0,0,0,7,7,0,7,7,7,7,7}, /*7*/ {7,7,7,7,7,1,7,7,7,7,7,7,4,7,7,7,7,7}, /*8*/ {7,7,7,7,7,0,0,7,0,0,0,7,0,7,7,7,7,7}, /*9*/ {7,7,7,7,7,7,0,7,0,7,7,7,0,7,7,7,7,7}, /*10*/ {7,7,7,7,7,0,0,7,0,0,0,0,0,7,7,7,7,7}, /*11*/ {7,7,7,7,7,2,7,7,3,7,0,7,0,7,7,7,7,7}, /*12*/ {7,7,7,7,7,0,0,0,0,7,5,0,6,7,7,7,7,7}, /*13*/ {7,7,7,7,7,7,7,7,7,7,7,7,7,7,7,7,7,7}, /*14*/ {7,7,7,7,7,7,7,7,7,7,7,7,7,7,7,7,7,7}, /*15*/ {7,7,7,7,7,7,7,7,7,7,7,7,7,7,7,7,7,7}, /*16*/ {7,7,7,7,7,7,7,7,7,7,7,7,7,7,7,7,7,7}, /*17*/ {7,7,7,7,7,7,7,7,7,7,7,7,7,7,7,7,7,7},};
// 용사 정수(3) public final static int[] YU_MAXHP ={0,30,50,70,90,110,130,150,200}, // 최대 체력 // YU_ATTACK ={0,5,10,15,20,25,30,35,40}, // 공격력 YU_DEFENCE={0,0,5,10,15,20,25,30,35}, // 수비력 YU_EXP ={0,0,30,60,90,120,150,180,210}; // 필요 경험치
// 적군 정수 private final static String[] EN_NAME={"Monster","Dragon"};// 적군 이름 private final static int[] EN_MAXHP ={10,80}, // 최대 체력 EN_ATTACK ={5,15}, // 공격력 // EN_DEFENCE={0,16}, // 수비력 EN_EXP ={20,50}; // 취득 경험치 나머지 코딩은 게임 플레이 관련 코딩 (특이사항은 없음) 이런식으로 쭉 코딩이 1000줄 가량 되요 ㅠㅠ 액티비티로 짠게 아니라 도무지 Stage2gobt.java 클래스로 어떻게연결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
Intent i =
new
Intent(
this
, Stage2gobt.
class
);
19.
startActivity(i);
20.
fin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