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판 이나 터치 입력시 이벤트큐에 저장되어 입력된 순서대로 실행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시도 하고싶은것은 자판을 여러번 눌렀을시, 특정 회수 이상이되면 저장된 큐의 데이터를 지워서 실행을 하지 않도록 하는것 입니다.

이번에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는데, 키입력타이밍과 화면출력 타이밍이 같을 수 없기에 키가 누적이 되어

사용자가 키를 입력하지 않더라도 이전에 키 입력 받은대로 동작을 계속 하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소스 내에서 처리할 방법이 없을까요.

ps. 공지사항 읽었습니다..
ps2. 불가능하다면 혹은 커널을 건드려야한다면  불가능하다고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합니다.. ;ㅁ; 미들렛만 겨우 만져봐서 커널은 건드릴 엄두가 안나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