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토어의 문제점]
1. 한국은 아직도 스토어 미개척시장.
중국에는 200개가 넘는 스토어가 존재합니다.
또한 중국의 스토어마다 혜택도,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방식도 다 다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스토어를 꼽으라면 3개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애플의 앱스토어,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그리고 통신사와 네이버스토어가 통합된 원스토어.
형태 또한 유사합니다. (그이외에도 컬쳐랜드 스토어 같이 스토어가 있긴 합니다.)
중국과 인구수를 비교하더라도 국내는 아직은 스토어가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2. 소비자, 고객이 원하는 니즈는?
스토어에 게임은 넘쳐납니다. 그리고 고객은 고작 5~6장의 한정된 정보만 가지고 많은 게임중에서 하나를 골라야 합니다.
고작 5~6장의 이미지만으로 말이죠.
그리고 대부분은 자신이 생각했던 내용과 달라 플레이 시간 10분을 넘기지 못하고 삭제하게 됩니다.
과장된 광고와 뻔한 광고 때문이죠.
고객이 원하는건 화려하기만 한 광고 영상이 아닙니다.
고객이 궁금해 하는건 그게임의 실제 플레이화면, 흥미요소, 특이한 부분, 쿠폰의 유무 등 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만을 담은 게임 스토어를 만들고자 합니다.
어플 소개: http://www.slideshare.net/secret/CzcEZWsby428Wu
(외주를 통해 어플을 개발하였고, 아직 수정하고 다듬어야할 부분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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