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개발자 질문/답변 게시판이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
전체보기
앱개발 질문
플랫폼 질문
JAVA 질문
기타 질문
자주하는 질문
sqllite3 adb 실행법에대해서 초짜가 질문드립니다
mepi
https://www.androidpub.com/android_dev_qna/256365
2010.04.12
01:12:06
2618
0
앱개발 질문
adb shell 에서 데이터 insert 문으로 넣고 나면
이게 저장된 파일이 어느경로에 보관되게 되는겁니까?
전 따로 어플은 아니고 sdk에 에뮬레이터 작동시키면서 sql 입력했습니다
이걸만들어서 다른친구에게 보내줘야 하는데 경로를 모르겠네요
미리 답변주시는분들께 감사인사 남깁니다 감사드려요~
이 게시물을
목록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
adb shell 에서 데이터 insert 문으로 넣고 나면
이게 저장된 파일이 어느경로에 보관되게 되는겁니까?
전 따로 어플은 아니고 sdk에 에뮬레이터 작동시키면서 sql 입력했습니다
이걸만들어서 다른친구에게 보내줘야 하는데 경로를 모르겠네요
미리 답변주시는분들께 감사인사 남깁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