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class ActivitySocketTest extends Activity {  
 TextView textview;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Button send = (Button) findViewById(R.id.button);
    textview = (TextView) findViewById(R.id.TextView01);
  
 class ViewSocket extends View {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public ViewSocket(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startThread();   
  }
  public void sendArrScreenToServer(){    
  
     public void startThread(){
      new Thread(){
       public void run(){
            while (true) {
         try {
          String message = (String) dis.readUTF();
          String[] packets = message.split(";");          
           
         textview.setText(packets[0].toString());
          
          handler.post(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invalidate();
         
        }
       });
                   System.out.println("message:" + messag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start();
     }  
 }
}
================================================================================
코드가 너무 길어서 잘라서 붙여넣다 보니 많이 빠졌네요. ㅜ.ㅡ
지금 자바 UI 프로그램하고 소켓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연습차 만들고 있는 데요.
UI로 소켓통신으로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에서 송신은 잘 되는 데요.
받아지는 것도 잘 되는데
String message = (String) dis.readUTF();
          String[] packets = message.split(";");          
           
         textview.setText(packets[0].toString());
여기서 셋텍스트를 하면 안드로이드가 죽는데 제가 사용방법을 잘못
알고 사용하는것 같은데. 왜 죽는 건지 고수님들 답변좀 부탁드려요.
5일 밤 새도 모르겠네요. ㅠ.ㅜ 살려주세요 고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