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어플리케이션 개발중에 여러개의 액티비티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왔는데요..

소켓 통신을 하던 중이라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정보를 찾고있는데

검색력이 아직 부족해서인지 쉽게 찾아지질 않네요;;

일단 저의 생각대로 코드를 짜봤는데 그러면 잘 안되더라구요..

public class SocketService extends Service {
public static Socket socket;
public static InputStream is;
public static OutputStream os;
public static PrintWriter pos;
public static BufferedReader read;
@Override
public IBinder onBind(Intent arg0)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return null;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 {
          super.onCreate();
          try {
  if(socket == null){
  socket = new Socket("192.168.0.32",10008);
  is = socket.getInputStream();
  os = socket.getOutputStream();
  pos = new PrintWriter( SocketService.socket.getOutputStream());
  read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ocketService.socket.getInputStream()));
  Toast.makeText(this,"Socket created ...", Toast.LENGTH_LONG).show();
  }
          
  } catch (UnknownHostException e) {
  // TODO Auto-generated catch block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 TODO Auto-generated catch block
  e.printStackTrace();
  }
         
    }
    @Override
    public void onDestroy() {
          
        try {
socket.close();
is.close();
os.close();
pos.close();
read.close();
} catch (IOException e) {
// TODO Auto-generated catch block
e.printStackTrace();
}
        Toast.makeText(this, "Socket destroyed ...", Toast.LENGTH_LONG).show();
        super.onDestroy();
    }

}

이렇게 짜놓고 다른 액티비티에서는 static을 가져다가 그냥 쓰는데 에러가 계속 납니다...;; onCreate에서 startService, onDestroy에서 stopService를 실행하구요..

뭐가 문제일까요?;; 14시간째 잠도 못자고 코딩하다가 여쭤봅니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