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res - drawble에 이미지를 여러개 가지고 있고


밑의 소스와 같이 코드 상에서

가로스크롤을 만들고 그안에  LinearLayout을 여러개 생성하고

그안에 세로스크롤 View를 만들어 넣었습니다
세로 스크롤View에는 ImageView가 하나씩 들어 있구요

그 ImageView 에는 res에 있는 .png파일을 뿌려 주었습니다

 bf = BitmapFactory.decodeResource(this.getResources(), setIntArray[i]);
 iv.setImageBitmap(bf);

헌데 저기에서 세로스크롤View(Imageview(.png포함))대신에

webView를 넣어서 멀티 터치가 가능하게 끔 하여

이미지 확대 축소를 하고 싶습니다


우선 ScrollView 대신에 webView를 넣어 주는데 까지는 했습니다 

그 웹뷰에다가 리소스에 가지고 있는 .png파일을 뿌려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예전에 해본것은 WebView.loadURL , WebView.loadData 하여 뿌려주는 것은  해보았는데

리소스에 가지고 있는 이미지는 어떻게 뿌려줘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container = (LinearLayout)findViewById(R.id.layoutBics);
        
  if(hview != null)
   hview.removeAllViews();
  hview = new HorizontalScrollView(this);
  
        hview.setLayoutParams(new LayoutParams(LayoutParams.WRAP_CONTENT, LayoutParams.WRAP_CONTENT));
        container.addView(hview);
        
         if(hlayout != null)
         hlayout.removeAllViews();
        hlayout = new LinearLayout(this);
     
        hlayout.setLayoutParams(new LayoutParams(LayoutParams.WRAP_CONTENT, LayoutParams.WRAP_CONTENT));
        hview.addView(hlayout); 
        totalScrollSize =hview.getWidth();
        Log.e("totalScrollSize", ""+totalScrollSize);
        
        for(int i = 0; i < setIntArray.length; i++) {
         
         
         if(scrollview!= null){
          scrollview=null;
          scrollview = new ScrollView(this);
            }else{
             scrollview = new ScrollView(this); 
            }
         
         scrollview.setScrollBarStyle(ScrollView.SCROLLBARS_INSIDE_OVERLAY);
         
         
         hlayout.addView(scrollview);
         System.gc();
         
         
         
         if(iv!= null){
          iv=null;
          iv = new ImageView(this);
            }else{
             iv = new ImageView(this);
            }         
         iv.setLayoutParams(new LayoutParams(480, LayoutParams.WRAP_CONTENT));         
         
//         iv.setImageResource(setIntArray[i]);
        bf = BitmapFactory.decodeResource(this.getResources(), setIntArray[i]);
           iv.setImageBitmap(bf);
           
//            bitmapDrawable = (BitmapDrawable)getResources().getDrawable(setIntArray[i]);
//            Bitmap bitmap = bitmapDrawable.getBitmap(); 
//            iv.setImageBitmap(bitmap);
           
         iv.setScaleType(ScaleType.FIT_START);
         scrollview.addView(iv);
         iv.scrollTo(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