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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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르를 많이 먹는 앱을 제작중인데
페이지 마다 불러오는 bitmap 이미지가 많아서 모든 리소스를 헤제 하고 진행하여야 버벅임이 없는데요
어느 글에서 finish() 만 해주면 그런 리소스는 다 해제 된다고 보았는데
점점 느려지는걸 보아하니 아닌 것 같아 질문 드립니다.
비트맵은 어떤 방식으로 해제가 가능한가요?
finish의 위치는 어느 부위에 넣는게 좋은가요
다른 액티비티를 선업하기 전이나 후 중에 어디에 넣어 하는게 좋을까요
recycle 과 null 로 pause에서 해제 해보려했는데 그냥 죽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onpause 에서ondraw를 호출하여 그런건지 이상하게 죽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혹시 서페이스뷰 등에 스레드로 해제시키려던 비트맵들을 출력하고 계시진 않으셨나요.?
현재 사용중인 비트맵을 해제하려고 하면 에러가 납니다.
스레드에 null 을 먹이고 비트맵 리사이클!
스레드를 사용하지 않으시는데도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적어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