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JPG

 

다운로드 주소:

http://www.tstore.co.kr/userpoc/game/viewProduct.omp?insDpCatNo=DP04006&insProdId=0000024604&prodGrdCd=PD004401&t_top=DP000504

 

이번에 소개 드릴 어플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할게 쓰일수 있는

통신사 할인 제휴점을 찾는 어플 입니다.

device-1.jpg  

처음 어플을 구동시키면 통신사를 선택하라고나옴니다.

LG는 아직 예전껄로 되있군요

device-2.jpg

이게 메인 화면 입니다. 할인검색 부터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device-3.jpg device-4.jpg

할인검색을 터치하면 3가지의 검색 옵션이 나옴니다. 저는 여기서 먹을거리를 터치해봤습니다.

구글 지도가 나오면서 장소 나 지명을 검색할수 있게 나옴니다. 현재위치를 터치하면

GPS로 찾는 장소가 나옴니다.

device-5.jpg device-6.jpg

검색창에 검색어를 넣으면 자동완성 기능이 활성화 돼고 목록을 터치하면

오른쪽 그림처럼 이동을 합니다. 여기서 확인을 터치하면 지정됀 장소주위를 검색합니다.

device-7.jpg  device-7-8.jpg device-8.jpg

검색결과라 리스트 형식으로 나옴니다. 여기서 별부분을 터치하면 화면과 같이 노랗게 되면서 즐겨찾기에

추가가 됩니다. 리스트에 있는 가명점을 터치하면 현재 설정된 위치를 기준으로 상세 정보가 나옴니니다.

목록 보기 옆에 있는 지도 보기를 터치하면 세번째 그림처럼 구글 지도위에 위치가 표시 됩니다.

 

 

device-9.jpg device-10.jpg

다음은 즐겨 찾기 메뉴 입니다. 지역 정보와 가게 정보 두가지로 되있으며

앞서 할인검색에서 추가 할수 있습니다.

 

device-11.jpg device-12.jpg

할인 정보 메뉴 입니다. 여기선 종합적인 할인 정보가 표시 됩니다. 원하는 가맹점을

터치하면 지금 위치에서 가까운곳을 검색할거냐는 메세지가 나와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device-13.jpg

마지막으로 설정을 누르면 통신사를 선택할수 있는 메뉴가 나옴니다.

 

사용후기: 정말 잘 만든 프로그램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유료 어플인게 약간 아쉽습니다.

                 이런건 통신사 입장에서 만들어서 무료로 뿌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 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