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와 Client 2가지를 가지고 이미지를 서로 전송하고 저장하는것을 하고싶은대,,
카메라를 찍거나, 자신의 핸드폰내부에 있는 사진을 비트맵형태로 가져와 
Server로 보내고 그 후에 Server컴퓨터에 하드디스크에 이미지를 저장하는 형태까지는 했는대,,
이걸 다시 불러오고 싶은대 그게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겟네요ㅠ.ㅠ
간단히 할수 있을꺼 같기도 한대,,
몇일째 고생중입니다..ㅠ.ㅠ
먼저 제가 여태까지 했던 클라에서 서버로 사진전송하는 방식을 올려드릴께요ㅠ.ㅠ
이걸 서버에서 클라로 올리는 방식좀 알려주실분,,
메일로 알려주셔도 되고, 댓글을 달아주셔도 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Client

public void sendPhoto(String filename, String filepath){
  try {
   
   // localhost 부분은 상대편 ip 주소를 입력하고, 3333 은 서버측 포트와 동일하게 세팅
   Socket s = new Socket("서버아이피", 6000);

   // 소켓으로부터 OutputStream 얻어서 파일명을 먼저 보냄
   // 서버측에서 파일 객체 생성시 이용할 것임
   BufferedWriter bw = new BufferedWriter(new OutputStreamWriter(s.getOutputStream()));
   bw.write("900_"+filename+".jpg"+"\n");
   bw.flush();

   // 선택한 파일로 부터 스트림을 읽어들여서 얻어놓은 OutputStream에 연결
   DataInputStream dis = new DataInputStream(new FileInputStream(new File(filepath)));
   DataOutputStream dos = new DataOutputStream(s.getOutputStream());

   // 바이트단위로 읽어서 스트림으로 쓰기
   int b = 0;
   while( (b = dis.read()) != -1 ){
    dos.writeByte(b);
    dos.flush();
   }
   // 자원정리
   dis.close(); dos.close(); s.close();
   dis = null; dos = null; s = null;
   Toast.makeText(getApplicationContext(), "전송완료", Toast.LENGTH_LONG).show();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Server
if(str_Arr[0].equals("900"))
     {
      System.out.println("파일가져오기");
            
      is = client.getInputStream();
      
      //읽어온 파일 이름을 할당.
      fileName = str_Arr[1];

      // 파일 생성
      File f = new File("c:\\photo\\",fileName);
      
      // 기록할 파일 연결함
      fout = new FileOutputStream(f);
      
      // 보내온 파일의 끝까지 읽어서 파일로 씀
      int i=0;
      while( ( i = is.read() )!= -1 ){
       fout.write((char)i);
      }
      
      //drawImage();//받아온 이미지 그리기
      System.out.println(fileName+"파일이");
      System.out.println("c:\\photo경로에 저장됨!");

      imagesave("t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