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이 어플은 Widget Platform 기반으로 개발 되어 어플 다운로드 시 위젯 플레이어와 함께 다운로드되어 다른 어플에 비해 속도가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리는 종종 친구들과 간단한 게임을 할 때가 있습니다. 청소하기, 물건 사러가기 등 내기가 걸린 게임은 재미가 두 배가 되죠^^;;

단골 게임은 아무래도 가위바위보(글로벌 표준 게임-,.-;;), 혹은 사다리 입니다. 간혹 독특한 게임으로 내기를 하고 싶을 때도 있죠? 순발력에 자신이 있다면 안드로이드폰에서 탭 넘버(Tap Number)로 내기를 해보세요. 짧은 시간안에 멋진 내기 승부를 할 수 있습니다. 

 

탭 넘버는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새창)를 눌러주세요.

 


 

탭 넘버의 첫 화면 입니다. 우선 사용방법을 알아야 겠죠? 게임 TIP을 눌러보세요. 

  • 노멀: 1부터 25까지 숫자를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선택하세요.
  • 쉐이크: 숫자를 선택하면 기존의 숫자 위치가 변경되니 주의하세요.
  • 블라인드: 7초간 1부터 25까지 숫자가 나열된 후 블라인드로 가려집니다. 정해진 위치의 숫자를 잘 기업한 후 차례대로 선택해 보세요. (게임 Tip화면에 오타가 있네요^^)


 

그럼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멀은 상당히 쉽고 간단합니다. 25개의 번호를 1번 부터 차례대로 누르면 됩니다. 빠른 내기를 할 때 노멀단계가 적당합니다. 

 


 

쉐이크 난이도입니다. 번호를 누를때마다 숫자의 배열이 바뀝니다. 약간 정신이 없네요. 순발력에 자신이 있으면 쉐이크 버전으로 도전 해보세요.

 


 

블라인드 난이도 입니다. 7초간 1부터 25까지 숫자가 나열된 후 블라인드로 가려집니다. 정해진 위치의 숫자를 잘 기업한 후 차례대로 선택해 보세요. 기억력에 자신이 있다면 블라인드에 도전하세요.

 


 

게임을 하면 게임랭킹이 기록됩니다. 가족 혹은 친구들의 기록을 저장해 보세요. 누가 내기에 당첨되는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 혹은 친구들끼리 간단한 내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또는 공부하다가 잠깐 머리를 식힐겸 할 수 있는 초간단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