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blic void AniDraw(Canvas canvas, Bitmap bitmap,int time, int dir, Rect screenposion, float angle){
  SetTimer(time,dir);
  ScreenPosition = screenposion;
  matrix.postRotate(angle);
  Bitmap resize;
  resize = Bitmap.createBitmap(bitmap,(int)ImagePosition[playX][playY].left,(int)ImagePosition[playX][playY].top,
    (int)ImagePosition[playX][playY].right,(int)ImagePosition[playX][playY].bottom,matrix,true);
   canvas.drawBitmap(resize,null, new Rect(200, 200,200+64, 200+64), null);
  matrix.reset(); 
 }

위와 같이 비트맵을 받아와서 메트릭스로 회전을 시킬려고 하는데요

Rect ImagePosition; <<-- 이건 렉트
  resize = Bitmap.createBitmap(bitmap,(int)ImagePosition[playX][playY].left,(int)ImagePosition[playX][playY].top,
    (int)ImagePosition[playX][playY].right,(int)ImagePosition[playX][playY].bottom,matrix,true);
 이부분에서 컴파일시에 오류 없이 실행은 되는데 실행되면 오류라고 계속 프로그램이 죽네요.. ㅠㅠㅠㅠㅠ
그런데 이부분을 이렇게 고치면 ....실행이 되거든요 차이점은 변수부분을 그냥 숫자를 넣어 준것 밖에 없는데 ㅠㅠㅠ
...
public void AniDraw(Canvas canvas, Bitmap bitmap,int time, int dir, Rect screenposion, float angle){
  SetTimer(time,dir);
  ScreenPosition = screenposion;
  matrix.postRotate(angle);
  Bitmap resize;
  resize = Bitmap.createBitmap(bitmap,0, 0,64, 64, matrix,true);
  canvas.drawBitmap(resize,null, new Rect(200, 200,200+64, 200+64), null);
  matrix.reset(); 
 }
 resize = Bitmap.createBitmap(bitmap,0, 0,64, 64, matrix,true);
여기에 렉트를 넣으면 안대는건가요?? 렉트안에 값들은 디버깅 했을때 전부 값들이 들어가 있었거든요....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