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SKT 개발자 사이트 들어가 보니 요런 게시물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변경된 API 들이 크게 와 닿지는 않지만 ^^; (별로 쓰는게 없으니..)
관심 많으실 것 같아 퍼 왔습니다. 

-------- 이하 원문내용 ----------------
<meta charset="utf-8">Android 2.2(Froyo)의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기존 API의 변경이 발생하였습니다. 

API 중에 삭제된 API나 변경된 API로 인하여 Android 2.1(Éclair) 이하 기준으로 개발하신 Application이 Android 2.2(Froyo) 버전의 단말기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2.1(Éclair) 이하 기준으로 개발하신 Application에 대하여, Android 2.2(Froyo)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수정 개발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Application 수정개발은 다음과 같이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1. 최신 Android SDK 다운로드 및 설치 (http://developer.android.com/sdk/index.html) 
2.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개발하신 어플리케이션 수정 
3. 에뮬레이터를 이용한 자체 테스트 진행 
4. 최종 바이너리파일(apk) 재 빌드 
5. 개발자 센터의 상품정보 > 개발정보 > 바이너리파일(apk)을 재 빌드 한 바이너리파일로 수정 
6. 해당 Application 재 검증 신청 

Android 2.2(Froyo) 의 단말기 업그레이드가 HTC의 Desire를 시작으로 삼성 Galaxy시리즈 등이 9월을 시작으로 계속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므로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수정 및 개발을 진행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 원문내용 ----------------

그리고 첨부파일로 변경내역을 만들어서 줬습니다. 여기에 첨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