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어서 전화받는다 "Shake It"

[사진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milanche91/2459832213/sizes/z/in/photostream/]

 

Shake It[쉐이크 잇]은 예전에 제가 소개한 Flip Slient와 비슷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전화가 와서 벨소리가 울릴때 핸드폰을 뒤집어 놓으면 벨소리가 울리지 않는 어플입니다. 다양한 Flip 어플중 하나죠.

 

Shake It은 여기에 편리하 기능이 하나더 추가 되었네요. 보통 안드로이드폰은 전화가 오면 화면을 옆으로 드래그해서 전화를 받죠? Shake It을 이용하면 흔드는 걸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Shake It은 T Store에서 "300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Shake It은 여기(새창)에서 구매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Shake It을 실행하면 설정화면이 나옵니다. 핸드폰 화면을 아래로 향하게 했을때 벨소리가 울리지 않게 하려면 "뒤집을때 무음 사용"에 체크를 하면 됩니다.

 

흔들었을때 전화를 받을때 흔드는 감도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내감도 확인하기"에서 "시작" 버튼을 눌러 핸드폰을 흔들어 봅니다. 흔드는 정도에 따라 화면에 감도가 표시 됩니다. 내 핸드폰의 감도를 확인하고 "전화받기 감도 설정"에서 감도를 조절하면 됩니다.


 

설정이 끝났다면 Shake It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위젯을 추가 해봅니다. 바탕화면을 꾸욱 눌러 위젯에서 Shake It 을 선택합니다. 

Shake It 위젯이 홈 화면에 추가가 되었네요. 위젯을 한번 터치하면 위젯 하단에 초록색 램프가 활성화 됩니다. 이 상태가 On상태이고 한번더 누르면 Off상태로 된답니다.

 

이제 회의 장소나 강의실에서 매너도 지키고 핸드폰 폼나게 흔들어서 전화도 받아보세요. (* 주의 과도하게 흔들어 값비싼 스마트폰을 던지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리뷰 원본글  : http://www.kuccblog.net/246

 

긴 리뷰 글 읽으시느라고 고생 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손가락 운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