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 뷰에서 하나의 행을 선택하면 양옆으로 버튼이 나오도록 구현하려 합니다.
현재 테스트로 해보고 있는 세 가지 방식은 이렇습니다.

첫번째는,
일반 리스트를 구현하고, setOnItemClickListener(new OnItemClickListener()를 구현하여
이 메서드 안에 양쪽의 버튼레이아웃을 그려주도록 하는것입니다.
(어차피 리스트에서 해당행을 선택해서 이동되는 페이지는 없고 걍 보여주는 페이지입니다.)

setOnItemClickListener(new OnItemClickListener() 안에서 양쪽의 버튼을 만들어주는 xml을
inflate하여 그려주는데 까지는 성공했습니다.
버튼의 id를 가져와서 이벤트 처리를 해주었는데 이벤트가 먹통이여서 실패.
이 방식은 아닌듯 보이구요.

두번째로 해본 방식은
리스트Adapter의 getView()안에서 xml에서 미리 gone으로 그려둔 layout을 visible을 시키는 방식으로 해보았습니다.
getView안에서 layout에 이벤트 발생시 gone으로 그려둔 layout을 visible하는 방식입니다.

이방식은 ui는 나타나며 클릭이벤트도 먹히지만 리스트에서 하나의 셀을 선택하면 일정간격 떨어진 밑에 하나더 생겨버립니다.
결국 쌍을 이루며 한번 클릭할때마다 두셀에 버튼이 생겨버리는거죠.

마지막 세번째 방식은
getView()안에 xml로 그려둔 ui를 layout에 이벤트 발생시 inflate해서 넣어주는 것입니다.
이것 또한 두번째 방식처럼 일정간격 밑부분에 하나더 그려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벤트도 먹구요.

제가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기위해서 어떤 방식으로 해야할지 상세하게 조언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