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Object value = lp1.getValue();
String[] values = getResources().getStringArray(R.array.entryValues_color);
int i = 0;
if(values[0].equals(value)){
AudioManager audioManager = (Audio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int ringerMode = audioManager.getRingerMode();
audioManager.setRingerMode(AudioManager.RINGER_MODE_NORMAL);
}
else {
AudioManager audioManager1 = (Audio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int ringerMode1 = audioManager1.getRingerMode();
audioManager1.setRingerMode(AudioManager.RINGER_MODE_VIBRATE);
}
진동을 누르면
바로 진동모드로 바껴야하는데
창이닫히고 다시 클릭하니깐 진동모드가 되면서 창이 뜨네요 ㅜㅜ
머가 잘못된걸까요?
String[] values = getResources().getStringArray(R.array.entryValues_color);
int i = 0;
if(values[0].equals(value)){
AudioManager audioManager = (Audio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int ringerMode = audioManager.getRingerMode();
audioManager.setRingerMode(AudioManager.RINGER_MODE_NORMAL);
}
else {
AudioManager audioManager1 = (Audio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int ringerMode1 = audioManager1.getRingerMode();
audioManager1.setRingerMode(AudioManager.RINGER_MODE_VIBRATE);
}
진동을 누르면
바로 진동모드로 바껴야하는데
창이닫히고 다시 클릭하니깐 진동모드가 되면서 창이 뜨네요 ㅜㅜ
머가 잘못된걸까요?
아직 그쪽 안해봐서 몰겠는데
굳이 오디오메니져랑 링거모드를 2개 만들 필요 있나 싶은데여
이프문 위에 만들어놓고 이프문에선 셋만 해주면 되지 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