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의 성격에 맞는 글이길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뒷북일지 모르지만 검색에는 일단 걸리지 않아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sk T-Arcademy 라는 곳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곳에서 안드로이드 아이퐁 어플 및 모바일 개발 관련 수업이 모두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시험기간에 밤새다 담배피러 나갔는데 게시판에 붙어있는것을 우연히 발견하고 신청하게 됐습니다. 다음날 시험보고 오니

게시판에서 바로 떨어져 있었습니다. 홍보가 별로 안되 있는것 같아서 이렇게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처음 신청할때는 2주동안 얼마나 배우겠나 하는 생각에 어제 하루 나가보고 아니다 싶으면 그만 둘생각 이었습니다.

감히 제가 강사님을 평가는 할수 없고 수업 소감을 말하자면 정말 진실되게 엄청났습니다.  기대 이상입니다.

2주만 버텨내면 기본은 잡히겠다는 확신이 들고 있습니다. 어제 글을 바로 올려서 빠르게 정보를 공유하고자 했는데

집에와서 쓰러져,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

 T-Arcademy 에서 제가 듣는 수업에 대한 정보를 간략히 하면(아마 기본적인 틀은 수업마다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수  업  료 : 무료.
교  재  비 : 유료. 교재비는 유료입니다. 교재는 시중에서 파는것이 아니라 sk자체 제작교재 입니다.
수업 시간 : 09:30 ~ 18:30(약 9시간입니다.) / 2주 동안 10일 수업 (이것도 수업마다 다릅니다. )
수업 수준 : 일단 기본적으로 자바를 어느정도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진행됩니다.(이건 제가 듣는 안드로이드 과정의 기준이고 아마 각 수업마다 요구하는 기준이 있는것 같습니다. )
수업 종류 : 싸이트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모바일 관련 아주 많은 과정이 있습니다.
점 심 : 바로 옆에 식당이 있어서 식권을 제공해 줍니다.
위 치 : 서울대학교 내부. 후문쪽. 낙생대에서 걸어가면 약 20~30분 걸립니다(경험담). 마을버스 줄이 아무리 길어도 버스권장합니다.

부가정보: SK를 쓰지 않아도 상관없는 듯합니다.(전 아이퐁유저)
                  수업신청 전 인터넷 테스트가 있습니다. 그 테스트를 통과해야 수업에 지원할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싸이트 가셔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고 개인적 체험이 필요한 질문 있으신 분은 질문하시면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였기를 바랍니다 !



ps: 글을 올리고 다시 보니 제목이 꼭 광고글 같네요;; 광고 아닙니다 ^^;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