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aceView를 상속받은 클래스에 canvas를 사용해서 비트맵 이미지를 띄우고

이 클래스를 메인 액티비티에 띄우려고하는데 프로그램이 자꾸 죽어버립니다.

public class TestScene extends SurfaceView implements Callback {

 private SurfaceHolder mSurfaceHolder;
 public TestScene(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 TODO Auto-generated constructor stub
  Bitmap bmp_BG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icon);
  Bitmap resize_BG = Bitmap.createScaledBitmap(bmp_BG,854, 480, true);
  mSurfaceHolder = getHolder();
  Canvas canvas = mSurfaceHolder.lockCanvas(null);
  
  canvas.drawBitmap(resize_BG, 0,0, null);
 
 }
...
...오버라이드 된 surface관련 함수들.(손도 못댔어요;;)
...
}

아래껀 메인 액티비티 입니다.
public class Main extends Activity {
    
 private FrameLayout mFrameLayout;
    /** Called when the activity is first created.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mFrameLayout = new FrameLayout(this);
           
       TestScene testScene = new TestScene(this);
       mFrameLayout.addView(testScene);
       setContentView(mFrameLayout);       
    }   
}


두 클래스는 서로 다른 패키지에 있구요..
메인에서 SurfaceView를 상속한 클래스를 import 했습니다.

불쌍한 초보좀 살려주세요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