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우선 제가 만드는걸 말씀드리면.. 서버에서 이미지 파일을 하나 보내고 또 보내도 또 보내는걸 만들려고 하는데요
클라이언트에서
while((readcount = is.read(buffer))!=-1){
baos.write(buffer);
Log.d("myTag","downloading...");
}
Log.d("myTag","Finish downloading...");
이걸로 받으면 루프가 끝이 안남는다..
서버는
while((readcount = bais.read(buffer)!=-1){
os.write(buffer);
}
System.out.println("finish transport");
이렇게 보내구요..
서버쪽에서는 바이트어레이 하나가 끝나면 밑에있는 내용을 실행하는데..
클라이언트는 계속 루프를 돌면서 데이터를 다 받으면 루프를 빠져 나오지를 못합니다..
while문안에 있는 로그문도 안찍히고요..다음 로그문도 물론 안찍힙니다..
제가 스트림에 대해서 뭔가 크게 오해하고있는 부분이 있는거 같은데..
책도 찾아보고 그래도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제발 좀 도와주세요...ㅠ
클라이언트에서
while((readcount = is.read(buffer))!=-1){
baos.write(buffer);
Log.d("myTag","downloading...");
}
Log.d("myTag","Finish downloading...");
이걸로 받으면 루프가 끝이 안남는다..
서버는
while((readcount = bais.read(buffer)!=-1){
os.write(buffer);
}
System.out.println("finish transport");
이렇게 보내구요..
서버쪽에서는 바이트어레이 하나가 끝나면 밑에있는 내용을 실행하는데..
클라이언트는 계속 루프를 돌면서 데이터를 다 받으면 루프를 빠져 나오지를 못합니다..
while문안에 있는 로그문도 안찍히고요..다음 로그문도 물론 안찍힙니다..
제가 스트림에 대해서 뭔가 크게 오해하고있는 부분이 있는거 같은데..
책도 찾아보고 그래도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제발 좀 도와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