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매너 모드

분류       : 툴

가격       : 무료

언어       : 한국어 지원

제작자    : develop4@gmail.com (twitter.com/develop4)

상세정보 : 


매너 모드 위젯입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소리-진동-무음 순으로 변경됩니다.

글씨를 누르면 환경 설정 화면이 표시됩니다.


(디자이어 포럼에서 소리 프로필을 받아 설치하셨던 분들 중 설치가 안되는 분들은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고 설치하세요.)

(이전 버전은 http://androidpub.com/382747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의

  - 위젯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탕화면(시작화면) 빈 곳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위젯 추가 메뉴가 표시됩니다.)


* 기능
  - 아이콘을 클릭하면 환경설정/모드설정에서 지정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변경됩니다.
  - 아이콘 우측 아래에 있는 붉은 x 표시는 진동 모드가 활성화가 안될 경우 표시되며 환경설정/경고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콘 아래 글씨(매너 모드)를 클릭하면 환경설정 화면을 표시합니다.

  - 환경설정/모드설정은 '소리-진동-무음', '소리-진동', '소리-무음' 중 하나를 선택해서 아이콘을 클릭할 때 마다 변경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화진동설정/알림진동설정은 Sound Manager 앱에 있는 Ringer Vibrate Setting/Notification Vibrate Setting과 같이 
    진동 모드를 설정합니다.
    (한글 명칭을 몰라 전화/알림진동이라고 표시했습니다. 한글 명칭을 확인하게 되면 수정하겠습니다.)
  - 경고/전화진동꺼짐은 진동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위젯 아이콘에 붉은 x 를 표시해 줍니다.



screen1ko.png screen2ko.png 
qrcod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