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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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을 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고수님들께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Win7 / VS2005 / DirectX SDK (February 2010) / Ogre 1.7 환경에서 작업했고
안드로이드는 SDK 2.1과 Eclipse 3.5 에서 작업했습니다.
소스 컴파일 후 안드로이드로 컴파일을 위해 jni와 ndk을 사용하기로 하였고
Launcher.java / Natives.java 등을 작업하고 C에서 jni와 연동될
c, h 파일 등을 작성해서
NDK에서 컴파일 했지만 네이티브 파일들을 동적 파일로 생성하는데 실패하였습니다.
원 소스는 오거엔진과 다이렉트 기반으로 작성되있는데 안드로이드에서는 openGL ES 2.0을 지원해서
이부분으로 원인을 생각하는데 제 능력으로는 파악하기가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