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_1 -> Activity_2 -> Activity_3
위와 같이 Activity를 호출 하고 있습니다.

에뮬에서는 잘되는데 타겟(HBE-ADK-S6410)에서는 아래와 같은 문제 가 있습니다.

Activity_1 -> Activity_2 는 정상적으로 화면에 잘 나옵니다.
근데 Activity_2 -> Activity_3를 하는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에러가 있네요
.
.
.
01-01 09:03:59.825: INFO/global(2166): Default buffer size used in BufferedReader constructor. It would be better to be explicit if an 8k-char buffer is required.
01-01 09:04:00.315: ERROR/SurfaceFlinger(1858): not enough memory for layer bitmap size=1536000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LayerBitmap (0x282d10, size=8388608)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0: 00282d48 | 0x00000000 | 0x00177000 | A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1: 0028f018 | 0x00177000 | 0x00177000 | A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2: 00286a68 | 0x002EE000 | 0x00177000 | A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3: 00199da0 | 0x00465000 | 0x00177000 | A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4: 001ccb78 | 0x005DC000 | 0x00177000 | A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5: 00283bc8 | 0x00753000 | 0x000AD000 | F
01-01 09:04:00.315: DEBUG/MemoryDealer(1858):   size allocated: 7680000 (7500 KB)
01-01 09:04:00.315: ERROR/SurfaceFlinger(1858): resizing buffer 1 to (800,480) failed [fffffff4] Unknown error: -12
01-01 09:04:00.340: ERROR/SurfaceComposerClient(1858): surface (id=2, identity=44) is invalid, err=-12 (Out of memory)
.
.
.
Activity_1 -> Activity_2 호출시에는 그냥 startActivity를 이용하여 호출하구요
Activity_2 -> Activity_3 호출시에는 Activity_2에서는 File처리를 하고 있고 startActivity로 Activity_3를 호출합니다.

모든 Activity는 서버에서 문자 및 이미지 데이터를 받아 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sdk 1.5버전을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