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너무 이벤트 좋아하는거 아닌가 몰라요. 그만큼 이것 저것 많이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참석자 분들만을 대상으로한 트위터 이벤트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 등록하신분들 중 아래와 같은 내용의 트윗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 이번 금요일에 T스토어 후원 안드로이드 앱개발자 컨퍼런스에 갑니다. 
 같이 가실분~ http://bit.ly/cRHPI5 #joinandappconf"  

위 내용을 기본으로 재치있는 변형도 환영하고. 링크와 해쉬태그 @androidpub following은 필수입니다. 여러번 트윗하시면 홍보에 도움이 되어 좋습니다만 단지 상품만을 노리는 남용은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저번 트위터 스마트폰 이벤트는 경품이 커서 공정성 기하느라 완전 긴장하면서 정말 밤새서 엑설정리하면서 선정했는데. 이번 거는 선정 인원이 많기 때문에 적당히 제가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5월 6일에 저녁쯤에 마감해서 선정하고 다음날 행사장에서 경품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5분은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서적을 드리고. 
5분은 50벌만 제작할 유니크 아이템인 검은색 안드로이드 로봇 티셔츠를 드립니다.

blacktshirt.PNG
PS. 
- 행사관련 추가로 제이펍에서 행사를 위해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개발' 서적을 약 스무권 보내주셨습니다. 이벤트에 사용하고 남은 것은 행사날 모두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빛미디어에서 인쇄도 완료되지 않은 신간 나오자마자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5권 행사당일에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 현장에서도 기회가 많이 있으니까. 사전 이벤트 선정안되신다 하여도 너무 섭해하지 마시길

- 아쉽게도 LG 폰은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아서, 폰 교환권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에 LG에서 출시와 함께 받으실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