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BBB.PNG


지난 2월, 출시 132일 만에 글로벌 동시접속자 340만 면을 넘겼던 <포트나이트>는 이번 주 게임내 큐브 이벤트를 기점으로 최대 동접자 830만 명을 돌파,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은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한 게임 등극했습니다. 이는 국내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스팀 동접자 수보다 우위를 점하는 숫자로 매우 의미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픽게임즈는 지난 8일 국내 PC방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맞춰서 네오위즈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총 8단계로 구성된 이 미션은 달성할때마다 브이벅스, 배틀스타, XP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12월 19일까지 6주 동안 총 1억 원 상당의 PC방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기간에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600 브이벅스와 에이스 스킨, 현금 가방 장신구 등이 포함된 '에이스 팩', 또는 에이스 스킨 대신 서밋 스트라이커 스킨이 포함된 '서밋 스트라이커 팩'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PC방에 있는 <포트나이트> 홍보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1070TI, NEW IPAD, 벤큐 모니터, 플레이스테이션4PRO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PC방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