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Thread를 이용해서 타이머를 구현하였는데요. 아무래도 Thread는 좀 불안요소가 있어서 알람매니져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리시버를 호출하는 액티비티에 xml이 아닌 자바코드상으로 뷰들을 구성하였습니다.

문제는 텍스트뷰에 계속 갱신을 하려고 하는데요. 리시버에서 액티비티에 정의된 텍스트뷰를 어떻게 가져와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가 시도한 방법입니다.
1. 액티비티에서 텍스트뷰를 static 전역변수로 선언한 후에, onCreate에서 setID()를 이용해서 id를 지정한 후에 값을 받아오려고 해보았습니다만 null 값만 계속 출력되더라구요. 

2. 액티비티에서 putExtra로 setID에 사용한 ID값을 넘겨준 후에 리시버에서 findViewById를 이용해보았습니다만 역시 실패하였습니다.


그래서 리시버에서는 그냥 값만을 리턴하고 실제 출력은 호출하는 액티비티에서 처리를 하려고 생각도 해보았습니다만, 리시버에서 넘긴 값을 어디에서 다루어야 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1. 리시버를 호출하는 액티비티에 정의된 뷰를 리시버에서 잡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xml이 아니라 자바코드로 뷰를 정의했습니다.)

2. 알람매니저에서 리시버를 호출한 다음에 다시 액티비티에서 그 값을 핸들할 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