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AlarmManager를 이용하여서 일정시간마다 특정일을 수행한 후, 수행한 일이 어떠한 조건을 만족하게 되면 AlarmManager를 종료하는 코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먼저 Broadcast를 사용했습니다. Shared Preferences에 저장된 값을 이용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receiver로 사용되는 클래스에서는 getSharedPreferences를 사용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receiver를 호출하는 Activity에서 putExtra로 값을 넘겨주려고 했습니다만, receiver에서 getStringExtra를 이용해 값을 출력해보면 제일 처음 putExtra로 들어간 값만이 출력이 되더라구요.

질문입니다.

1. putExtra로 서로 다른 값을 반복적으로 넘겨주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setResult를 이용해서 어떠한 값을 넘겨주어야 putExtra의 값이 갱신이 될까요? removeExtra를 써봤는데요. 어느것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2. Activity 나 View를 상속받지 않은 클래스에서는 SharedPreferences 같은 걸 사용을 할 수 없나요?? 일반 자바소스로 된 클래스에서 SharedPreferences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