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초간단 openGL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분명 에뮬레이터에서는 잘 됩니다.
 
하지만..... 모토로이에서는 화면이 안 나오네요
 
Logcat을 찍어보니
W/IMGSRV  (17322): drawtex.c:89: DrawTexture: No textures enabled
 
이런식으로 계속 나오네요.
 
분명 GL_TEXTURE_2D enable도 시켰고.. 이제껏 이런적이 없었는데....ㅠㅠ 
 
혹시 아시나요? 에뮬에서는 잘 되는데 장비에다가 넣기만 하면 안되는 이유를????
 
더 사람을 환장하게 만드는 것은 APIDemo를 모토로이에 넣으면 openGL도 잘 나온다는 겁니다.....ㅠㅠ
 
이런거 경험한 분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