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지고 있는거 아니고요.
현재 테스트 하시는분에게 꾸준하게 이것저것 물어봐서 나온 정보들 정리해서 올리는 거고요.
나름 모토로이 사용을 해본 사람 입장으로 날카로운 질문을 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참고로 제가 전에 올렸던 글의 내용으로 모토로라에 문의한건 답변이 전혀 올생각을 안해서 추가 글 안올린 겁니다.
혹시 개통 철회 때문에 오해하시는분 계실까봐...

이제 본문 입니다.
* Internal storage
  Total: 122 MB, Free: 35.46 MB
* System cache
  Total: 28.81 MB, Free: 28.81 MB
* Memory
  Total: 317 MB, Free: 144 MB, Idle: 65.29 MB << task killer로 죽인후 재로드 후
  Total: 317 MB, Free: 119 MB, Idle: 2.38 MB << 부팅후 아무것도 안하고
* Processor
  ARMv7 Processor rev 3 (v7l) 720.0MHz
인포툴 결과 입니다.

결과만 봐도 대충 아시겠지만.
RAM여유 공간이 모토로이와는 판이하게 다릅니다... ㅡ,.ㅡ 386MB라는거죠.
CPU는 아무래도 다운클럭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모토로이가 550이 뜨거든요. 가지고 있을때 돌려봤 습니다.
ROM영역은 512MB로 같아 보이고요.

참고로 위의 상태는 어플이 이미 좀 깔린 상태라고 하셨습니다.

그외에 중요 사항으로는
1. 음악 재생 시 음이 끊기지 않는다. (다만 한분의 결과라 100%라고는 말 못하겠습니다.)
2. 카메라는 원본사이즈(5MP) 모토로이보다는 좀 덜 뭉개진다. 그리고 사진이 좀 밝더라. (랜즈 투과율이 좀 더 높을 확율 70%)
   모토로이는 원본사이즈(8MP)로 확대해서 보면 선 뭉개지는게 끝내줍니다.
3. 홈화면이 업그레이드 됬다. 제품 발표회때 이후 펌업이 있었답니다. 화면이 좀 더 보기좋게 바꼈다고 하더군요.
4. 루머중에 홈화면 못바꾼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바꿀 수 있답니다. 테마설치도 가능하고요.
5. 어느글의 링크에 걸린 블로거가 G센서 없다고 했지만 G센서, 디지털 컴파스 모두 존재 한답니다.

현재까지 이정도 물어봐서 알아냈고요.
제 생각엔 어설픈 프리뷰, 리뷰보다 훨씬 정확하고 필요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