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http://www.inter-fuser.com/2009/09/live-camera-preview-in-android-emulator.html  를 참조하여

서버 코드와 클라이언트 코드를 이용하여고 하는데요

서버 코드는 실행에 성공 하였으나, 클라이언트 코드를 실행 시키지 못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아래의 코드를 사용 할줄을 몰라서요.

프로젝트 파일에
SocketCamera.java
Preview.java
액티비티를 계승받는 클래스

이렇게 3개가 필요 한거 같은데..

클라이언트는 어떻게 구현 해야 하는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oTL...
class Preview extends SurfaceView implements SurfaceHolder.Callback {
02.   SurfaceHolder mHolder;
03.   //Camera mCamera;
04.   SocketCamera mCamera;
05.   Preview(Context context) {
06.       super(context);
07.       // Install a SurfaceHolder.Callback so we get notified when the
08.       // underlying surface is created and destroyed.
09.       mHolder = getHolder();
10.       mHolder.addCallback(this);
11.       //mHolder.setType(SurfaceHolder.SURFACE_TYPE_PUSH_BUFFERS);
12.       mHolder.setType(SurfaceHolder.SURFACE_TYPE_NORMAL);
13.   }
14.   public void surfaceCreated(SurfaceHolder holder) {
15.       // The Surface has been created, acquire the camera and tell it where
16.       // to draw.
17.    //mCamera = Camera.open();
18.       mCamera = SocketCamera.open();
19.       try {
20.           mCamera.setPreviewDisplay(holder);
21.       } catch (IOException exception) {
22.           mCamera.release();
23.           mCamera = null;
24.           // TODO: add more exception handling logic here
25.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