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기설정
Bitmap bt = Bitmap.createBitmap(320, 480, Bitmap.Config.ARGB_8888);
   canvas2 = new Canvas();
   canvas2.setBitmap(bt);

synchronized(holder) {
      canvas2 = holder.lockCanvas();
// 여기서 모든 이미지들을 canvas2에 그립니다.
     drawGame(canvas2);
// 마지막으로 bt에 그려진 이미지들을 확대해서 다시그리기를 합니다.
     mRect.set(0,0,320,480);
      mRect2.set(0,0,480,800);
      canvas2.drawBitmap(bt, mRect, mRect2, null);
      holder.unlockCanvasAndPost(canvas2);
     }



제가 지금 surfaceView에 이미지들을 그리고 있는데

각 화면사이즈에 맞게 surfaceView에 그려진 이미지들을 확대하고 싶습니다.

일반 View에서는 위와같은 방법으로 가능하지만 surfaceView에서는 안되더군요..

surfaceView에 그려진 이미지들을 최종적으로 확대하는 방법이나 저절로 확대가 되게끔 하는 옵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