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새 안드로이드 공부하면서 펍에서 많은 도움 받고 잇습니다!ㅋ
앱개발하면서 구동도 시켜볼겸 해서 Dev phone을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관련된 걸 검색해봣으나 아직 국내에는 유통이 안되서 그런지 자료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각설하고 질문을 하자면,

1. 현재 저는 sdk2.0 환경에서 앱을 만들고 있는데 G1이나 Dev Phone 구입시에 앱을 올려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지요?
    sdk2.0 환경은 Dev Phone3이 올해에 나오면 가능하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제가 이부분을 잘 몰라서요.
2. 유료 마켓에 올리고 직접 받아서 해볼려면 아직 국내는 인증이 안되서 불가능한걸로 아는데, 마켓을 이용하려면 모토로이와 같이 정식 출시 제품으로 사야하는건지요?

이베이를 통해서 다음과 같은 물품을 구매하면 될런지도 좀 봐주셧으면 합니다.

http://cgi.ebay.com/HTC-G1-Dev-1-Phone-Unlocked-Android-w-accessories_W0QQitemZ320482743482QQcmdZViewItemQQptZCell_Phones?hash=item4a9e4294ba

마켓 사용가능 여부에따라 모토로이를 살경우와 데브폰을 이베이에서 살 경우에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서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