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class CursorBlink implements Runnable {
  private static final int BLINK_REPEAT_INTERVAL = 500;

  public void run() {
   drawCursor(null);
   postDelayed(this, BLINK_REPEAT_INTERVAL);
  }

 }

이와 같은 클래스를 만들어서 커서를 깜빡이는 걸 구현하고 있습니다..

private CursorBlink mCursorBlink = new CursorBlink();로 선언하고
onCreate()에서
post(mCursorBlink); 로 동작하게 해놨습니다..

그런데 이게 메모리를 잡아먹는것 같네요...

해당 뷰를 가진 액티비티 종료/시작 을 반복하면 메모리가 100kb정도씩 반환되지 않고 쌓입니다..ㅠㅠ

커서 그리는 쓰레드를 선언하지않고 안쓰면 물론 메모리 릭은 발생하지 않구요..

종료시키거나 반환해야 할것 같은데 어떤식으로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mCursorBlink.stop();
mCursorBlink.interrupt();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