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ㅠ
2틀동안 해매는데 안됩니다 ㅠ  안드로이드 선배님들의 도움이 정말 너무나 필요합니다 ㅠ 도와주세요 ㅠ

일단 패키지 안에 클래스가 4개입니다.

Main.java   <-----메인화면(GameStart , Option , Quit)  버튼 이벤트 처리
RPG.java  <--- Stage1의 생성만을 실행
Stage1.java  <---- 스테이지1 구현
Graphics.java  <---- 그래픽 그리기로 자주 이용하는 처리를 정리한 유틸리티 클래스.

이렇게 4개의 클래스로 구현 했습니다.

일단 메니페스트에  <activity android:name=".Main"/> 이렇게 Main으로 설정했습니다.
실행하면 메인화면이 나오게 하기 위해서요..

메인화면은 잘 나오는데
문제는 GameStart 버튼을 눌렀을때 Stage1으로 게임이 시작이 되야 하는데 ;

자꾸 오류가 납니다 (Unexpect 어쩌구 이런거요 ㅠ)
오후에 글을 올렸었는데
메니페스트에 설정을 <activity android:name=".Stage1"/> 이렇게 하라고 해서 해봤는데;

메인화면이 첨에 안뜨고; 바로 Stage1으로 실행이 되더라구요 ㅠ
제 생각엔 Main.java 클래스의 구현이 잘못된거 같은데 ㅠㅠ 도통 모르겠습니다 ㅠ,.ㅠ

정말 선배님들의 도움이 너무 필요해요 ㅠㅠ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소스 다 올려봅니다 ㅠㅠ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Main.java 클래스
package net.solve.thequiz;
import net.solve.thequiz.R;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content.Intent;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view.Window;
import android.view.WindowManager;
import android.view.View.OnClickListener;
public class Main extends
 Activity implements OnClickListener {
    /** Called when the activity is first created.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getWindow().setFlags(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setContentView(R.layout.main);
       
        
        View gamestart = this.findViewById(R.id.gamestart);
        gamestart.setOnClickListener(this);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if(v.getId() == R.id.gamestart){
      
   
   Intent i = new Intent(this, RPG.class);
         startActivity(i);
         finish();
  }
 }
     public void onBackPressed() {  
     }
  }

 





Stage1.java 클래스

package net.solve.thequiz;
import android.content.res.*;
import android.content.*;
import android.graphics.*;
import android.view.*;
import java.util.Random;
// RPG 뷰
public class Stage1 extends SurfaceView 
    implements SurfaceHolder.Callback,Runnable {
   
 // 시스템 정수
    private final static int // 장면(1)
        S_MAP    =0, // 맵
        S_APPEAR =1, // 출현
        S_COMMAND=2, // 명령
        S_ATTACK =3, // 공격
        S_DEFENCE=4, // 방어
        S_ESCAPE =5, // 도망친다

//이하 코드 생략





RPG.java 클래스


package net.solve.thequiz;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graphics.PixelFormat;
import android.view.Window;
//RPG
public class RPG extends Activity {
 private static RPG rpg;
 
 // 초기화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icicle) {
  super.onCreate(icicle);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getWindow().setFormat(PixelFormat.TRANSLUCENT);
  rpg=this;
  setContentView(new Stage1(this));
 }
 
 // 종료
 public static void exit() {
  rpg.finish();
 }
}




제가 예상해서 만든 코딩은
메니페스트에서   <activity android:name=".Main"/> 일케 설정해서

메인화면 띄우고  GameStart 버튼을 눌르면 RPG.java 실행 <--- Stage1의 생성을 해주는 클래스
그래서 Stage1 실행

이렇게 되야 되는데 ㅠ
왜 GameStart 버튼을 눌르면 에러가 나면서 게임 실행이 안될까요 ㅠㅠ

메니페스트 설정을   <activity android:name=".RPG"/> 일케 설정하면 메인화면 나오지 않고 바로 스테이지1이 실행이 되는걸로 봐선
Main.java 클래스의 버튼 이벤트처리가 미숙한거 같은데 ㅠ 아 정말 이거 떔에 미치겠습니다 ㅠㅠ

글이 정말 너무 길어졌네요 ㅠㅠ
안드로이드 개발 선배님들 제발 ㅠ gamestart 버튼 눌렀을때 스테이지1 실행이 될수 있게 도와주세요 ㅠㅠ
너무 장문의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