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폰 없이 에뮬레이터로 연습할때는 320x480 기반으로 작업을 했는데요,
이 연습용 어플을
480*800 폰에서 돌려보니, 320x480 사이즈가 비율이 맞춰진체 확대되어 표시됐습니다.
(터치좌표도 절대값으로 설정했는데, 이 비율까지 자동으로 맞춰졌었습니다.)

하지만 minSDK 를 설정하니
480*800 화면에 정직하게 320*480 부분만 조그맣게 표시가 되네요.

단일 서페이스뷰로 절대좌표기반 320*480 인 녀석을
어떻게 하면 적절하게 확대해 표시할 수 있는지 관련 URL 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해당 서페이스뷰의 홀더를 설정할때 절대좌표를 잡아주고,
프레임레이아웃에서 서페이스뷰의 크기를 fill_parent 로 해주면, 그래픽적 요소들은 알맞게 확대해 주긴 하는데요
터치이벤트의 좌표는 그대로라서 정상적으로 굴러가지 않네요...

minSDK 를 설정하지 않았을때처럼 인위적으로 적절한 확대를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절대좌표로 480*800 기반으로 작업한 어플들도, 추후 겔럭시탭과 같이 더 큰 해상도들이 나오면 적절하게 확대해 표시해 줄 수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