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 size = this.locationList.size();
            
            for(int i = 0; i < size; i++)
            {
                GeoPoint geoPoint = this.locationList.get(i);
                projection.toPixels(geoPoint, this.point);
                
                if(i == 0)
                    path.moveTo(this.point.x, this.point.y);
                else
                    path.lineTo(this.point.x, this.point.y);
            }
            
            canvas.drawPath(path, paint);

ItemizedOverlay를 상속 받은 클래스에서
라인을 그려주고 있습니다.
this.locationList.size() 의 사이즈는 최대 7000개 이상입니다.
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런지 맵을 이동할 때 느리다라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처음에는 drawLine 메소드를 사용했는데
검색을 해보니 drawLine을 쓰지 말고 drawPath를 쓰라고 해서
바꾸기는 했는데 drawPath 메소드가 drawLine 보다 속도면에서는 조금 나은것 같기는 한데
배열의 사이즈가 커지면 똑같이 느리다라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배열의 사이즈가 커져도 맵을 이동할때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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