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tread내의 run에서 while넣고 그 안에 try로 canvas를 그립니다. 그리고 while내에서 canvas를 look했다가 unlock했다가를 반복하면서 애니메이션을 구현했는데 반복하는 애니메이션 외에 다른 그림을 넣으려는데 같이 반복이 됩니다 ㅠ
다른 애니메이션은 반복이 아닌, 한번 그린 후 계속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ㅠ
public void run(){
while (true){
Canvas canvas = null;
try{
canvas = mSurfaceHolder.lockCanvas(null);
synchronized(mSurfaceHolder){
canvas.drawBitmap(mImgBack, 0, -y, null);
cnt++;
if(x_x<=0){
canvas.drawBitmap(move[cnt%6], x, y-150, null);
}else if(x_x>0){
canvas.drawBitmap(Changemove[cnt%6], x, y-150, null);
}
sleep(200);
}
}catch(InterruptedException e){
e.printStackTrace();
}finally{
if(canvas != null){
mSurfaceHolder.unlockCanvasAndPost(canvas);
}
}
}
다른 애니메이션은 반복이 아닌, 한번 그린 후 계속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ㅠ
public void run(){
while (true){
Canvas canvas = null;
try{
canvas = mSurfaceHolder.lockCanvas(null);
synchronized(mSurfaceHolder){
canvas.drawBitmap(mImgBack, 0, -y, null);
cnt++;
if(x_x<=0){
canvas.drawBitmap(move[cnt%6], x, y-150, null);
}else if(x_x>0){
canvas.drawBitmap(Changemove[cnt%6], x, y-150, null);
}
sleep(200);
}
}catch(InterruptedException e){
e.printStackTrace();
}finally{
if(canvas != null){
mSurfaceHolder.unlockCanvasAndPost(canva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