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해외에서 국내로 SMS를 보내는 앱을 만들어 있다던 사람(?)입니다.

주말에 마무리작업을 하고 일단 마켓에 올리기전에 apk를 만들었습니다. 아직 버전별 호환성테스트가 끝나지 않아
이렇게 사용자분들께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1.5버전은 제가 기기가 있어서 테스트를 완료했고 1.6이상의 기기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은 이메일로 SMS를 보내는 서비스를 위해 형식에 맞는 이메일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
이메일로 SMS를 보내려면 받는사람 주소, PIN번호, 받는사람번호를 일일이 넣어야 되는데 제가 만든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SMS를 보내는 형식으로 작성하고 버튼을 눌렸을 때 이메일을 형식에 맞게 만들어줍니다. 
만들어진 이메일 화면에서 그냥 'Send'버튼을 누르면 저희에게 이메일이 오고 그 이메일을 받아 SMS를 보내줍니다.

테스트항목

1. +버튼을 눌렀을경우 연락처가 잘 뜨는지
2. Make it 버튼을 눌렀을 경우 이메일프로그램이 잘 뜨는지

입니다.

실제 사용해 보시려면 http://www.tfreetalk.com/tft/?mid=signup_email2sms 에 가셔서 등록하시고 
프로그램에서 PIN번호를 설정(Menu버튼->Setting)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3건정도는 무료로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말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한글은 작업중입니다)

댓글 다실때 
테스트기기: Nexus one
OS버전 : 2.1
테스트결과:
기타의견:

이런식으로 해 주시면 잘 반영해서 곧 마켓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s_Kimchi_main.pngs_kimchi_help.png s_Kimchi_setting.png

바로 밑에 apk파일 첨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