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sound[0]=MediaPlayer.create(context,R.raw.clap);
이런식이나
_backGround=BitmapFactory.decodeResource(r,R.drawable.clap);
이런식으로,, R.java 에 있는 소스명을
스트링 변수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상황에따라 다른 파일명을 리스트로 로드해 와야 하는데요..
예를들면
sound[0]=MediaPlayer.create(context,R.raw.clap);
이것을
String str = "clap"
sound[0]=MediaPlayer.create(context,R.raw.str);
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물론 저 위의 방법은 에러가 납니다) ㅠㅠ
만약 있다면 힌트좀 부탁드려요..
이런식이나
_backGround=BitmapFactory.decodeResource(r,R.drawable.clap);
이런식으로,, R.java 에 있는 소스명을
스트링 변수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상황에따라 다른 파일명을 리스트로 로드해 와야 하는데요..
예를들면
sound[0]=MediaPlayer.create(context,R.raw.clap);
이것을
String str = "clap"
sound[0]=MediaPlayer.create(context,R.raw.str);
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물론 저 위의 방법은 에러가 납니다) ㅠㅠ
만약 있다면 힌트좀 부탁드려요..
리플랙션을 직접 공부해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