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카메라 프리뷰를 받와와서 화면를 제가 다시 수정하고 싶어서 그런데요
setPreviewCallback()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맞는건가요?
맞으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매개변수 byte[] data 가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매개변수로 무엇을 넘겨받아야하는지...
몇일전부터 이것땜에 해메고 있네요...
고수님들의 한수 부탁드립니다..(__)
=오치리=
public void surfaceCreated(SurfaceHolder holder) {
// The Surface has been created, acquire the camera and tell it where
// to draw.
mCamera = Camera.open();
try {
mCamera.setPreviewDisplay(holder);
mCamera.setPreviewCallback(new PreviewCallback() {
@Override
public void onPreviewFrame(byte[] data, Camera camera)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이부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
});
} catch (IOException exception) {
mCamera.release();
mCamera = null;
// TODO: add more exception handling logic here
}
setPreviewCallback()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맞는건가요?
맞으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매개변수 byte[] data 가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매개변수로 무엇을 넘겨받아야하는지...
몇일전부터 이것땜에 해메고 있네요...
고수님들의 한수 부탁드립니다..(__)
=오치리=
public void surfaceCreated(SurfaceHolder holder) {
// The Surface has been created, acquire the camera and tell it where
// to draw.
mCamera = Camera.open();
try {
mCamera.setPreviewDisplay(holder);
mCamera.setPreviewCallback(new PreviewCallback() {
@Override
public void onPreviewFrame(byte[] data, Camera camera)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이부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
});
} catch (IOException exception) {
mCamera.release();
mCamera = null;
// TODO: add more exception handling logic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