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png파일을 비트맵팩토리로 디코드 리소스 한후에
canvas.drawBitmap을 통해 화면에 뿌렸습니다.
그래서 폭과 너비 값을 받아와 버튼 클릭시 폭과 너비의 값에 일정한 값을 곱해서 이미지를 키웠습니다..
이랬더니 이미지 파일 자체가 초점이 흐려졌습니다.... 이거 어케 해결 해야 할까요..ㅠ
그리고 한가지더 zoom을 하는 방법이 저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canvas.drawBitmap을 통해 화면에 뿌렸습니다.
그래서 폭과 너비 값을 받아와 버튼 클릭시 폭과 너비의 값에 일정한 값을 곱해서 이미지를 키웠습니다..
이랬더니 이미지 파일 자체가 초점이 흐려졌습니다.... 이거 어케 해결 해야 할까요..ㅠ
그리고 한가지더 zoom을 하는 방법이 저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2010.01.07 17:48:41
Bitmap.createScaledBitmap() 쓰신거 맞으시죠?
원본 이미지를 가지고 zoom-in or zoom-out 하셔야 합니다.
한번 zoom-in or zoom-out 한 image를 가지고 또 다시 zoom 을 시도 한 경우 초점이 흐려집니다.
참고 하세요.. ^^
원본 이미지를 가지고 zoom-in or zoom-out 하셔야 합니다.
한번 zoom-in or zoom-out 한 image를 가지고 또 다시 zoom 을 시도 한 경우 초점이 흐려집니다.
참고 하세요.. ^^
2010.01.07 18:02:58
예 그거 써서 이미지 그렸습니다....ㅋ
private OnClickListener clickListener = new OnClickListener() {
public void onClick(View v) {
// do something when the button is clicked
if (v == zoomin_btn)
{
imageWidth *= 1.2;
imageHeight *= 1.2;
// imagedensity *= 1.2;
Log.d("zoomPOS", "X = " + startX + ", Y = " + startY);
Log.d("zoomPOS", "X = " + offsetX + ", Y = " + offsetY);
testView.invalidate();
}
else if (v == zoomout_btn)
{
imageWidth /= 1.2;
imageHeight /= 1.2;
testview.invalidate();
}
}
};
private OnClickListener clickListener = new OnClickListener() {
public void onClick(View v) {
// do something when the button is clicked
if (v == zoomin_btn)
{
imageWidth *= 1.2;
imageHeight *= 1.2;
// imagedensity *= 1.2;
Log.d("zoomPOS", "X = " + startX + ", Y = " + startY);
Log.d("zoomPOS", "X = " + offsetX + ", Y = " + offsetY);
testView.invalidate();
}
else if (v == zoomout_btn)
{
imageWidth /= 1.2;
imageHeight /= 1.2;
testview.invalidat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