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에서 서버소켓을 열고 클라이언트를 받고자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현재 갤s와 디자이어에 직접 프로젝트를 올려보면서 만들어 보고 있는데요.

일단 안드로이드를 클라이언트로 하고 PC에 자바서버를 열어서 접속하여 통신하는 것은 가능한데요

한 단말기에서 서버 소켓을 열고 다른 한 단말기를 클라이언트로 받고자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제가 하는 방법은

두 단말기를 PC에 먼저 접속시키고 서로의 단말IP를 저장해 두었다가 매칭된 두 단말기중 하나에서

서버 소켓을 열고 나머지 한 단말기에서 저장했던 Ip를 리턴받아 소켓을 여는 방식인데요...

두 단말이 그냥 멈춰버리는 군요. 스레드를 물론 사용하였습니다.

사실 하면서 이렇게 하믄 안될거 같은데...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일단 한번 해보자는 맘으로 했거든요.

결국에는 난관에 부딫혔지만요 ㅎㅎ

저 말고도 안드로이드단말에서 서버를 열려고 노력하시는 분들도 봤던거 같은데...

그분들은 어떻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결국 실패하신건지...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여쭤볼것이 있는데요.

서버안에 접속한 스레드로 돌고 있는 두 클라이언트 접속을

서로간에 연결시켜서 두 클라이언트끼리만 통신을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럴 경우 새로운 매칭 스레드를 만들어서 기존의 두 클라이언트 스레드를 받아야 하는 걸까요?

일반적으로 게임 같은 경우 서버에 접속한 이용자 둘이서 방을 만들어서

둘이서만 게임을 하지 않습니까? 그럴 경우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

아이고 공부를 하다보니 궁금한것도 너무 많아지고 답답한 마음에 너무 길게 썼네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