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canvas에 그리기
// public void onDraw(Canvas canvas) {
//
// //상향가 하향가 색 지정
// Color m_UpColor = new Color();
// Color m_DownColor = new Color();
// m_UpColor.rgb(255, 0, 0);
// m_DownColor.rgb(0, 0, 255);
//
// Paint background = new Paint();
// background.setAntiAlias(true); //그라디언트 적용 및
// int[] colors = { Color.RED, Color.GREEN, Color.BLUE, Color.YELLOW, Color.WHITE };
// float[] pos = { 0.0f, 0.1f, 0.6f, 0.9f, 1.0f };
//
// //수평
// background.setShader(new LinearGradient(0,0,0,1300, Color.BLACK, Color.WHITE, TileMode.CLAMP));
// canvas.drawRect(0, 0, getWidth(),getHeight() , background);
//
// //X,Y축 실선 및 점선그리기
// int x_max = 720, x_min = 20, y_max = 360, y_min = 20;
그냥 Canvas에 그렸습니다. 앞에 아무것도 없이.... surfaceView로 할려면 어떻게 해줘야 되는지요??
// public void onDraw(Canvas canvas) {
//
// //상향가 하향가 색 지정
// Color m_UpColor = new Color();
// Color m_DownColor = new Color();
// m_UpColor.rgb(255, 0, 0);
// m_DownColor.rgb(0, 0, 255);
//
// Paint background = new Paint();
// background.setAntiAlias(true); //그라디언트 적용 및
// int[] colors = { Color.RED, Color.GREEN, Color.BLUE, Color.YELLOW, Color.WHITE };
// float[] pos = { 0.0f, 0.1f, 0.6f, 0.9f, 1.0f };
//
// //수평
// background.setShader(new LinearGradient(0,0,0,1300, Color.BLACK, Color.WHITE, TileMode.CLAMP));
// canvas.drawRect(0, 0, getWidth(),getHeight() , background);
//
// //X,Y축 실선 및 점선그리기
// int x_max = 720, x_min = 20, y_max = 360, y_min = 20;
그냥 Canvas에 그렸습니다. 앞에 아무것도 없이.... surfaceView로 할려면 어떻게 해줘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