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디바이스에서 테스트 중인데요..
최근에 나온 갤럭시 S에서 테스트를 시작 하려는데 모든 사운드가 2번씩 재생이 됩니다.
에뮬 상에서나 다른 기기에서는 1번씩 정상 작동을 하거든요..
아래는 사용한 소스의 일부 입니다.

public class soundManager {
 private SoundPool mSoundPool;
 private HashMap<Integer, Integer> mSoundPoolMap;
 private AudioManager mAudioManager;
 private Context mContext;
 
 public void initSound(Context theContext) {
  mContext = theContext;
  mSoundPool = new SoundPool(6, AudioManager.STREAM_MUSIC, 0);
  mSoundPoolMap = new HashMap<Integer, Integer>();
  mAudioManager = (AudioManager) mContext.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
 
 public void addSound(int index, int SoundID) {
  mSoundPoolMap.put(index, mSoundPool.load(mContext, SoundID, 1));
 }
 
 public void playSound(int index) {
  float streamVolume = mAudioManager.g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streamVolume = streamVolume / mAudioManager.g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mSoundPool.play(mSoundPoolMap.get(index), streamVolume, streamVolume, 1, 0, 1f);
 }
 
 public void playLoopedSound(int index) {
  float streamVolume = mAudioManager.g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streamVolume = streamVolume / mAudioManager.g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mSoundPool.play(mSoundPoolMap.get(index), streamVolume, streamVolume, 1, -1, 1f);
 }
}

위의 클래스를 사용해서 다음과 같이 초기화 후 사용 합니다.
  mSoundManager = new soundManager();
  mSoundManager.initSound(getBaseContext());
  mSoundManager.addSound(1, R.raw.mp1);
  mSoundManager.addSound(2, R.raw.mp2);